채용공고

키엘연구원 신규인력 공개채용 [채용공고 24-03호]

작성일 : 2024-05-17    조회수 : 919

 

 

키엘연구원 직원(정규직) 채용 공고

 

    연구원 인사규정 제 5조 규정에 의거 직원 채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0517

                                                        키엘연구원장

 

1. 모집 분야

 

 

모집부문

 

담당업무 및 지원자격

채용형태

 

근무지

구분1

구분2

 

 

 

 

 

 

 

재무 · 회계 분야

 

 

담당

업무

회계 및 세무 업무

 · 회계정보처리 및 결산

 · 세무조정 및 회계감사 대응

 · 부가세, 원천세 등 세무신고

- 인사업무

 · 급여산출 및 연말정산 등

 · 4대보험 취득 및 상실 신고

 

 

 

 

 

 

 

정규직

 

 

 

 

 

 

 

신입

 

 

 

 

 

 

 

본원

학력

- 전공무관 학사 이상

지원자격

- 회계 프로그램 작업 가능자

- Excel, MS워드 및 한글 문서 작업 가능자

우대사항

- 관련 업무 2년이상 유경험자

- ERP관련 프로젝트 참여 유경험자

- 회계/세무/경영/경제학 등 관련 전공자

 

 

 

 

구매 · 총무 분야

담당

업무

- 구매/계약/총무

 

 

 

 

정규직

 

 

 

 

신입

 

 

 

 

본원

학력

- 전공무관 학사 이상

지원자격

- Excel, MS워드 및 한글 문서 작업 가능자

우대사항

- 관련 업무 2년 이상 유경험자

 

 

 

 

고객지원(CS)

분야

 

담당

업무

- 시험상담/접수 및 컨설팅

- 시험용역계약 및 수익관리

- 시험성적서 및 통계관리

- 회원사 관리

- 마케팅 기획

 

 

 

 

 

정규직

 

 

 

 

 

신입

 

 

 

 

 

본원

학력

- 전공무관 학사 이상

지원자격

- 전기, 전자 분야 기초 지식

- Excel, MS워드 및 한글 문서 작업 가능자

우대사항

- 관련 업무 2년 이상 유경험자

- 전기용품 품질관리업무 유경험자

 

 

 

 

건물에너지인증 분야

담당

업무

- 건물에너지 인증기관 지정 추진 및 실무 운영 업무

 · 건축물에너지효율등급 인증 업무

 · ZEB인증/에너지진단 지정 관련 업무

 · 기타 건물에너지, 녹색건축 등 그린뉴딜 관련 인증 업무

 

 

 

 

 

정규직

 

 

 

 

경력

/

신입

 

 

 

 

 

본원

학력

- 공학계열 학사 이상

지원자격

- 건축물에너지평가사 소지자

우대사항

- R&D 관련 행정 업무 유경험자

- 포토샵 등 이미지 편집툴 사용 가능자

 

 

2. 수습에 관한 사항

. 신규직원의 수습에 관한 사항(정규직 해당)

 ⑴ 신규 채용되는 직원은 수습기간을 두어 임용하며, 수습기간 중 소정의 평가를 거쳐 정규직채용 확정함. (수습기간 중 계약직 채용)

 ⑵ 특수한 기능 또는 해당분야에 경력이 있는 자는 수습기간을 단축하거나 면제할 수 있음

 ⑶ 수습기간은 3개월로 하되 연장할 수 있음

 ⑷ 수습기간 중 사전 고지된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를 시행하며, 평가 결과에 따라 본채용이취소 또는 보류(수습기간 연장)될 수 있음

 ⑸ 수습기간 중의 급여는 계약연봉의 85%를 지급하며, 기타 처우는 정규직원과 동일함

. 기타 세부사항은 신규직원의 수습에 관한 연구원 규정에 따름

 

3. 공통사항

. 지원 자격

 ⑴ 모집부문별 지원자격요건에 따름

 ⑵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급여 :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

 

4. 전형 절차

 

구 분

1

2

3

정 규 직

서류전형

실무면접

(PPT발표)

임원면접

(최종)

 

 

5. 전형 안내

 . 주요 일정

입사지원서 접수

서류 및 면접 전형(예정)

임용시기(예정)

2024. 05. 31.

2024. 06. 14.

2024. 6월 중

 

.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접수

 ⑴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당 연구원 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양식에 따라작성, 제출 (사진 미부착, 기재사항 누락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⑵ E-mail 접수만 가능 (우편, 방문 접수 불가)

 ⑶ 보내실 곳 : 0808jyh@kiel.re.kr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자 개별 통지 (합격자 통지 시 면접전형 일정 통보)

. 최종 합격자 발표 : 합격자 개별통지

. 전형 및 채용 일정은 당 연구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 서류전형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접수기간 중 E-mail로 제출 : 본 공고 참조)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 소정양식

 . 입사 제출서류 (최종합격 후 제출)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1(필수)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필수)

  최종학력 전 학년 성적증명서 1(필수)

  자격증 사본 1(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경력 및 재직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7. 근무조건

. 근 무 지 : ()키엘연구원 본원(부천시 소재)

. 근무시간 : 5, 18시간 (09:0018:00)

. 급 여 : 당 연구원의 내부 규정에 의함.

. 복 리 : 산재보험,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가입

 

8.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입사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본 공고사항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세부 문의사항 경영지원본부 인사담당자 (0808jyh@kiel.re.kr)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