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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분야

국토교통부 고시 제 2017-233호 및 KS C 7714 표준에 따른 항공장애등 성능시험 및 국토교통부 고시 제 2022-352호에 따라 항공등화 성능시험 서비스 제공

시험 대상

  • 항공장애표시등(국토부/KS/한국전력)
  • 항공등화(활주로/진입/안내등)

업무 절차

  • 시험신청
  • 시험상담
    및 접수
  • 시험검사
    수수료 입금
  • 시료 접수
  • 시험 진행
  • 시험 성적서
    발행
  • 시료 처리

시험 접수 참고 사항

  • 최초 시험 의뢰 시 의뢰업체 사업자등록증 제출 必
  • 신청업체와 계산서 발급업체 상이할 경우 의뢰서에 계산서 발급업체 담당자/연락처/E-mail 필수 기재
  • 제품사양 및 제품사진 등 시험에 필요한 서류 업로드 (제품메뉴얼, 회로도 등)
  • 시료 수량 명확히 기입
  • 시험은 시료 입고 및 수수료 입금 완료 후 진행
  • 시험수수료는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
  • 국내시험 수수료 전용 계좌 : (은행명) 우리은행 974-023999-13-007 (예금주) (재)키엘연구원
  • 제출서류양식
    • 시험 의뢰 시 견적서와 함께 메일로 양식 제공
    • 양식 다운 : 키엘연구원 Menu>고객서비스>시험제출서류
  • 제출서류가 미흡 또는 지연될 경우 성적서 발행 지연

문의 아이콘문의

경영지원본부 고객지원팀

Tel

1577-9190

Fax

070-7611-2526

E-mail

cs@kiel.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