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명ICT연구원 신규인력 공개 채용 [채용공고 19-05호]
작성일 : 2019-06-12 조회수 : 2951
첨단 정보통신(ICT) 융합을 기반으로 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사업영역을 융합조명산업 중심으로 ICT 관련 산업 분야를 추진하기 위하여, 2019. 5. 2일자로 「한국조명연구원」에서 「한국조명ICT연구원」으로 기관명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채용공고 제19-05호]
한국조명ICT연구원 직원 채용 공고
연구원 인사규정 제 5조 규정에 의거 직원 채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6월 11일
한국조명ICT연구원장
1. 채용 내용
구분 | 모집 부문 | 지원 자격 |
정규직 경력직 (본원) | 무선(RF) 분야 시험 업무 - 대상분야 : 특정소출력, RFID/USN, 무선기기류 등의 KC인증 시험업무 - 급여 :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 - 일정 수습기간 (3개월 이상 1년 이내) 근무 후, 정규직 채용 확정 (수습기간 중 계약직 채용) - 수습기간 중 정규직원과 동일 처우(급여, 복지) | 1. 학력 - 무선시험 업무 관련 전공 학사 이상 (관련 전공 : 전파/전자/전기/정보통신공학 등) 2. 경력 - 관련 업무 경력 7년 이상인 자 - KS Q ISO/IEC 17025 운영실무 및 측정불확도 추정 과정 이수 및 합격자
3. 우대사항 (가산점 부여) - FCC, ETSI 등 해외규격 인증시험 유경험자 전자파(EMC) 시험업무 유경험자 |
계약직 신입/경력 (본원) | 국내외 전자파적합성(EMC) 분야 시험 업무 - 대상분야 : 가전, 조명, 멀티미디어 기기 -근로계약기간 : 12개월 -급여 : 연구원 내부 규정에 따름 | 1. 학력 - 전공 무관 / 전문학사 이상
2. 우대사항 (가산점 부여) - 전자파시험 관련 업무 경력 1년 이상인 자 - KS Q ISO/IEC 17025 운영실무 및 측정불확도 추정 과정 이수 및 합격자 |
※ 지원 공통자격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병역의무 해당자는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모집인원 : 각 부문별 ○명
2. 전형 절차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전형 안내
가. 주요 일정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 접수 | 서류 및 면접 전형(예정) | 임용 (예정) |
2019. 6.11.(화) ~ 6. 24.(월) | 2019. 6. 18.(화) ~ 7. 5.(금) | 2019. 6∼7월중 |
나.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접수
(1)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당 연구원 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양식에 따라 작성, 제출 (사진 미부착, 기재사항 누락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E-mail 접수만 가능 (우편, 방문 접수 불가)
(3) 보내실 곳 : amaper@kiel.re.kr
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자 개별 통지 (합격자 통지 시 면접전형 일정 통보)
라. 최종 합격자 발표 : 합격자 개별통지
마. 전형 및 채용 일정은 당 연구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가. 1차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접수기간 중 E-mail로 제출 : 본 공고 참조)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소정양식
나. 2차 제출서류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면접전형 당일 제출)
-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1부 (필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필수)
- 최종학력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필수)
- 자격증 사본 1부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 경력 및 재직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외국어시험 성적증명서 (최근 2년 이내) <해당자에 한함>
5. 근무조건
가. 근 무 지 : 한국조명ICT연구원 본원(경기도 부천시 소재)
나.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 (09:00∼18:00)
다. 급 여 : 당 연구원의 내부 규정에 의함.
라. 복 리 : 산재보험,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가입
6. 유의사항
가. 입사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나. 입사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라.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마. 본 공고사항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바. 세부 문의사항 : 경영지원본부 (amaper@kiel.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