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명연구원 신규인력 공개 채용 [채용공고 17-04호]
작성일 : 2017-09-14 조회수 : 1629
[채용공고 제17-04호]
한국조명연구원 직원 채용 공고
연구원 인사규정 제 5조 규정에 의거 직원 채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9월 15일
한국조명연구원 원장
1. 채용 내용
구분 | 모집 부문 | 지원자격 |
연구직 계약직 신입직 | 태양광, 건물에너지 및 인공지능 부문 연구과제 수행
- 근로계약기간 : 12개월 - 급여 :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 (연봉 3,200만원 내외) | 1. 학력- 전공 불문 / 학사 이상
2. 우대사항 -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전형 가산점 부여) |
연구직 계약직 신입직 | 연구행정 전담 : 연구과제 정산, RCMS 등록 관리, 정부 연구과제 행정 업무(문서 관리)
- 근로계약기간 : 12개월 - 급여 :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 (연봉 3,200만원 내외) | 1. 학력 - 전공 불문 / 학사 이상
2. 우대사항 -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전형 가산점 부여) |
연구직 정규직 경력직 | 국내외 무선(RF) 분야 시험 업무 : 무선 통신 모듈이 포함된 가전, 커넥티드 조명, 멀티미디어 기기 등 무선 인증 시험 관련 업무 : KC, CE, FCC 등 국내외 인증 시험기관 지정에 관한 업무
- 급여 :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 - 일정 수습기간 (3개월 이상 1년 이내) 근무 후, 정규직 채용 확정 (수습기간 중 계약직 채용) - 수습기간 중 정규직원과 동일 처우(급여, 복지) | 1. 학력 - 전공 불문 / 학사 이상
2. 경력 - 관련 업무 경력 5년 이상
3. 우대사항 (가산점 부여) - 전기/전자/전파공학 관련 전공자 - 무선 분야 시험/인증 기관 지정 관련 업무 유경험자(제출 서류 작성 및 심사 경험) - 통신 분야 지식 보유자(근거리 통신 및 이동 통신 관련) - RF 회로 설계 및 대책(디버깅) 기술 가능자 |
※ 지원 공통자격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병역의무 해당자는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모집인원 : 각 부문별 ○명
※ 근무지역 : 본원 (경기도 부천시 소재)
※ 급 여 :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
(관련 업무 경력자는 채용 시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라 경력 환산 인정)
2. 전형 절차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전형 안내
가. 주요 일정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 접수 | 면접전형 (예정) | 임용시기 (예정) |
2017. 9. 15(금) ~ 9. 24(일) | 2017. 9.26(화) ~ 9.28(목) | 2017.10월중 |
나.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접수
(1)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당 연구원 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양식에 따라
작성, 제출 (사진 미부착, 기재사항 누락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E-mail 접수만 가능 (우편, 방문 접수 불가)
(3) 보내실 곳 : pablo5079@kiel.re.kr
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자 개별 통지 (합격자 통지 시 면접전형 일정 통보)
라. 최종 합격자 발표 : 합격자 개별통지
마. 전형 및 채용 일정은 당 연구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가. 1차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접수기간 중 E-mail로 제출 : 본 공고 참조)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소정양식
나. 2차 제출서류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면접전형 당일 제출)
-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1부 (필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필수)
- 최종학력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필수)
- 자격증 사본 1부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 경력 및 재직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외국어시험 성적증명서 (최근 2년 이내) <해당자에 한함>
5. 근무조건
가. 근 무 지 : 한국조명연구원 본원 (경기도 부천시 소재)
나.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 (09:00∼18:00)
다. 급 여 : 당 연구원의 내부 규정에 의함.
라. 복 리 : 산재보험,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가입
6. 유의사항
가. 입사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나. 입사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라.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마. 본 공고사항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바. 세부 문의사항 : 경영지원본부 (pablo5079@kiel.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