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명ICT연구원 신규인력 공개 채용 [채용공고 23-01호]
작성일 : 2023-01-13 조회수 : 2038
[채용공고 제23-01호]
한국조명ICT연구원 직원 채용 공고
연구원 인사규정 제 5조 규정에 의거 직원 채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월 14일
한국조명ICT연구원장
1. 모집 분야
모집부문 | 항목 | 상세내용 | 구분1 | 구분2 | 근무지 |
시험 |
담당업무 | - 시험 수행 · 광학성능/전기성능/환경 시험 등 - 장비 및 시험실 환경 관리 |
계약직 |
신입 |
본원 |
지원자격 | - 공학계열 전문학사 이상 | ||||
빛환경 R&D·측정 |
담당업무 | - 빛환경 R&D 및 용역 수행 - 빛공해 측정 |
계약직 |
경력 / 신입 |
본원 |
지원자격 | - 공학계열 전문학사 이상 - 운전면허증 소지자 ※광측정,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및 빛공해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 ||||
R&D |
담당업무 | - R&D사업 기획 및 수행 · 광-ICT응용기기 분야 · 프로그램언어(C계통, 파이썬 등) 사용 이미지 분석툴 개발 업무 |
정규직 |
경력 / 신입 |
남부 분원 |
지원자격 | - 공학계열 학사 이상 |
2. 근로조건
가. 채용형태
구 분 | 근무조건 |
정규직 | 3개월 수습기간 후, 평가를 통해 채용 여부 결정 |
계약직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간 *업무수행 우수자는 평가절차를 거쳐 정규직 전환 가능 |
나. 신규직원의 수습에 관한 사항(정규직 해당)
(1) 신규 채용되는 직원은 수습기간을 두어 임용하며, 수습기간 중 소정의 평가를 거쳐 정규직 채용 확정함. (수습기간 중 계약직 채용)
(2) 수습기간은 3개월로 하되 연장할 수 있음
(3) 수습기간 중 사전 고지된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를 시행하며, 평가 결과에 따라 본채용이 취소 또는 보류(수습기간 연장)될 수 있음
(4) 수습기간 중의 급여는 계약연봉의 85%를 지급하며, 기타 처우는 정규직원과 동일함
(5) 기타 세부사항은 신규직원의 수습에 관한 연구원 규정에 따름
3. 공통사항
가. 지원 자격 :
(1) 모집부문별 ‘지원자격’요건에 따름
(2)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급여 :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
4. 전형 절차
구 분 | 1차 | 2차 | 3차 |
정 규 직 | 서류전형 | 실무면접 (PPT발표) | 임원면접 (최종) |
계 약 직 | 서류전형 | 실무면접 (PPT발표 없음) | - |
5. 전형 안내
가. 주요 일정
입사지원서 접수 | 서류 및 면접 전형(예정) | 임용시기(예정) |
∼ 2023. 1. 24.(화) | ∼ 2023. 2. 10. (금) | 2023. 2월 |
나.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접수
(1)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당 연구원 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양식에 따라 작성, 제출 (사진 미부착, 기재사항 누락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E-mail 접수만 가능 (우편, 방문 접수 불가)
(3) 보내실 곳 : hr@kiel.re.kr
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자 개별 통지 (합격자 통지 시 면접전형 일정 통보)
라. 최종 합격자 발표 : 합격자 개별통지
마. 전형 및 채용 일정은 당 연구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제출서류
가. 서류전형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접수기간 중 E-mail로 제출 : 본 공고 참조)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소정양식
나. 입사 제출서류 (최종합격 후 제출)
-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1부 (필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필수)
- 최종학력 전 학년 성적증명서 1부 (필수)
- 자격증 사본 1부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 경력 및 재직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7. 근무조건
가. 근 무 지 : 한국조명ICT연구원 본원(부천시 소재) /남부분원(익산시 소재)
나.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 (09:00∼18:00)
다. 급 여 : 당 연구원의 내부 규정에 의함.
라. 복 리 : 산재보험,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가입
8. 유의사항
가. 입사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나. 입사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라.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마. 본 공고사항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바. 세부 문의사항 : 경영지원본부 인사담당자 (amaper@kiel.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