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한국조명ICT연구원 신규인력 공개 채용 [채용공고 21-08호]

작성일 : 2021-08-04    조회수 : 3876

 

 

한국조명ICT연구원 직원 채용 공고

 

   연구원 인사규정 제 5조 규정에 의거 직원 채용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83

                                                        한국조명ICT연구원장

 

 

1. 채용 내용

구분

모집 부문

지원 자격

 

 

 

 

 

정규직

신입

(본원)

전기용품 안전 분야 시험 업무

전기용품 안전확인시험 및 해외인증시험 업무

: 오디오.비디오 응용기기(60065), 정보통신/사무기기(60950))

 

- 급여 :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

수습기간 (3개월) 중 직무평가를 거쳐 정규직 채용 확정(수습기간 중 게약직 채용)

직무평가 결과에 따라 수습기간 3개월 연장할 수 있음

수습시간 중 급여는 계약연봉의 85%지급, 기타 처우는 정규직원과 동일

 

 

 

1. 자격요건

- 공학 계열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2. 우대사항 (채용전형 가산점)

KS Q ISO/IEC17025 운영실무 및 측정불확도 추정과정 이수 및 합격자

- KOLAS 시험업무 유경험자

지원 공통자격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병역의무 해당자는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모집인원 :

근무지역 : 본원 (경기도 부천시 소재)

급 여 : 연구원 내부규정에 따름

 

2. 전형 절차

    구 분

     1

    2

   3

     정규직

    서류전형

    실무면접

   (PPT발표)

   임원면접

   (최종)

 

3. 전형 안내

  . 주요 일정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 접수

서류 및 면접 전형(예정)

임용시기 (예정)

2021. 8. 13.()

2021. 8. 27. ()

2021. 9월중

.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접수

(1)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당 연구원 소정양식)를 다운로드하여 양식에 따라 작성, 제출 (사진 미부착, 기재사항 누락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E-mail 접수만 가능 (우편, 방문 접수 불가)

(3) 보내실 곳 : hr@kiel.re.kr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자 개별 통지 (합격자 통지 시 면접전형 일정 통보)

. 최종 합격자 발표 : 합격자 개별통지

. 전형 및 채용 일정은 당 연구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 1차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접수기간 중 E-mail로 제출 : 본 공고 참조)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 소정양식

. 2차 제출서류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면접전형 당일 제출)

  -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1(필수)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필수)

  - 최종학력 전 학년 성적증명서 1(필수)

  - 자격증 사본 1<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에 한함>

  - 경력 및 재직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5. 근무조건

. 근 무 지 : 한국조명ICT연구원 본원(경기도 부천시), 남부분원(전라북도 익산시)

. 근무시간 : 5, 18시간 (09:0018:00)

. 급 여 : 당 연구원의 내부 규정에 의함.

. 복 리 : 산재보험,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가입

 

6.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 입사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본 공고사항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 세부 문의사항 : 경영지원본부 인사담당자 (amaper@kiel.re.kr)

 

목록으로